전화번호 변경에 관한 공지



안녕하십니까?

통합구매포탈 관리자의 사무실 이전으로 인하여

전화번호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문의사항은 아래의 변경된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변 경 일

 2017년 1월 6일 (금요일)

 전화번호

 02-6040-4652, 4655


오늘 하루동안 이창을 열지 않음 창닫기

'선물 안주고 안받기 캠페인' 안내


협력사 및 거래처 대표님께

안녕하십니까?
먼저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 회사와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3년 윤리경영을 선포한 이래로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관행을 정착시키기 위해 ‘선물 안주고 안받기 캠페인’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다가올 명절에 즈음하여 여러 협력사 및 거래처 대표님께 적극 동참해 주실것을 당부드립니다.

그룹 내 모든 임직원은 협력사와 거래처로부터 명절선물을 받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며, 불가피하게 받은 선물에 대해서도 반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윤리경영의 정착과 건전한 사회문화의 조성은 어느 한쪽의 일방적인 노력만으로는 힘들며, 협력사와 거래처 등 이해관계자 모두가 적극적으로 실천할 때 온전히 정착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저희 그룹 및 모든 계열사는 아모레퍼시픽의 핵심 가치인 ‘정직(Sincerity)’을 뿌리내리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며, 이에 대한 여러 협력사 및 거래처 대표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하시는 일 마다 소원 성취하시고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9월 7일
그룹법무실장 김정호 배상


 * 제보처

 ▶ 이메일 : ethics@amorepacific.com (윤리사무국)
 ▶ 전 화 : 02-709-5802, 02-709-5659(컴플라이언스팀)

오늘 하루동안 이창을 열지 않음 창닫기
  • 원대한 미의 여정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원대한 미의 여정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원대한 미의 여정에 당신을 초대합니다.